2019년 7월 5일 금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주님
당신께서 세상을 창조하셨듯이
매일 당신의 모습으로 만들어가시는 
주님의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존귀하신 주님
제가 당신의 선하신 뜻을 전적으로 신뢰합니다
오늘 저의 삶속에 충만하게 임재하여주셔서
제가 하는 모든 것에서 주님의 모습이 나타나는 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시27:4).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