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9일 일요일

오늘의 기도

복되신 삼위일체 하나님

제가 주님을 경배하며

주님이 원하시는 거룩한 길에서 벗어나지 않고

이날도 주님을 신실하게 섬기기를 갈망합니다.

사랑하시는 주님,

제가 상상하고 생각하는 모든 것들이

주님의 진실하심과 사랑과 일치하도록 저를 지켜 주시고

주님의 생각이 저의 생각이 되고

주님의 뜻이 저의 뜻이 될 수 있도록 도와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나는 주의 힘을 노래하며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높이 부르오리니 주는 나의 요새이시며 나의 환난 날에 피난처심이니이다'(시59:1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