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9일 월요일

오늘의 기도

 모든 지혜의 근원이신 하나님

저의 기도를 들어주셔서

제가 배우는 모든 것들을 통해서 주님의 진리를 더욱 알 수 있도록 하여주시고

제가 생각하는 모든 것들 가운데 주님을 생각할 수 있도록 하여주시고

제가 행하는 모든 것들이 주님에게 진실될 수 있도록 하여주소서

제가 말하는 모든 것들

저의 말들 저의 시간들 저의 돈 저의 관심 모든 것이

주님앞에 신실한 청지기가 될 수 있도록 이날을 축복해주시길 간구합니다. 아멘.


'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마11:29).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