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3일 수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주님
주님이 주시는 잔잔한 평화속에서
제가 이 아침 주님을 찬양하고
주님안에서 안식합니다.
오늘 저의 모든 생각과 행동과 언어를 통제하셔서
저의 모습을 통해 주님의 모습이 드러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시는 평화속에서 제가 모든 것을 지혜롭게 분별하며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아가는 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아침에 나로 하여금 주의 인자한 말씀을 듣게 하소서 내가 주를 의뢰함이니이다 내가 
다닐 길을 알게 하소서 내가 내 영혼을 주께 드림이니이다’(시143:8).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