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28일 일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주님이 주시는 은혜 가운데 지난밤 주님안에서

편안히 쉴 수 있게 하여 주시고

새날 주님이 주시는 신령한 기쁨과 감사가운데 주님을 경배합니다.

주님,

복된 주일

저의 심령을 새롭게 하여 주셔서

강건함과 평강과 은혜 가운데

이날의 저의 삶이 주님께 드리는 향기로운 예물이 될 수 있게 축복해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너희가 노년에 이르기까지 내가 그리하겠고 백발이 되기까지 내가 너희를 품을것이라 내가 지었은즉 내가 업을 것이오 내가 품고 구하여 내리라’(사46:4).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