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29일 토요일

오늘의 기도

저의 영혼의 기쁨이신 예수님
제가 찬양과 감사함으로 주님앞으로 나아갑니다.
성령님 
제가 주님보다 세상일에 더 마음을 쏟아
영적으로 둔감해져서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르지 못하는 어리석음을 행하지 않도록 저의 영혼을 일깨워 주시고
오늘 제가 행하는 모든 것 가운데 저와 함께 하여 주셔서
제가 주님의 거룩하심을 나타내며
주님을 영화롭게 하는
주님의 자녀로 이날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내가 주를 의지하니 아침에 주의 변함없는 사랑을 듣게 하소서. 주께 내 영혼을 올려 들리니 내가 가야할 길을 보여 주소서.’(시143:8).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