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16일 화요일

오늘의 기도

 나의 영혼의 빛이 되시는 사랑하시는 예수님

매일 매일 주님의 임재하심과 인도하심과 긍휼하심을 생각하며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제가 주님을 얼굴과 얼굴을 대하며 만날때까지 저를 인도해주시길 기도합니다.아멘.



오 예수, 내 영혼의 기쁨, 어떻게 주의 선하심을 전할 수 있을까요?

주께서 나의 마음을 완전하게 하셨으니, 영광이 주의 이름에 있을지어다.

내가 근심과 죄로 무거워하며 악독함만을 보았을 때

주께서 나의 영을 비추어 주시고, 자유의 구원을 선포하셨나이다.

— 루이스 하트소 (1828-1872?), 살아 계신 믿음의 찬송가 (프리 메소디스트 찬송가, 1951년), #267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