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4일 목요일

오늘의 기도

거룩하신 하나님
새날을 시작하면서
주님을 경배하며 영광과 찬송을 드립니다.
저의 모든 생각과 말과 행동
모든 것을 보시며 아시는 주님,
제 마음의 깊은 곳도 아시고
제가 심중에 말하는 것도 아시는 주님
주님앞에 두려운 마음으로 살게 하시고
저의 생각과 말과 행동이
진실함과 투명함으로
주님이 원하시는 길을 가며
주님을 영화롭게 하는 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주께서 나의 앉고 일어섬을 아시고 멀리서도 나의 생각을 밝히 아시오며 
나의 모든 길과 내가 눕는 것을 살펴 보셨으므로 나의 모든 행위를 익히 아시오니 여호와여 내 혀의 말을 알지 못하시는 것이 하나도 없으시니이다’(시139:2-4).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