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6일 일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주님이 주시는 평화가 충만한 복된 주일아침
주님앞에 엎드려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한주간동안 바삐 달려왔던 모든 생각들, 계획들을 멈추게 하시고 
흐트러짐이 없이 온마음으로 주님께 예배를 드리며
예배를 통하여
주님이 이루어가시는 선하신 뜻을 더욱 신뢰하는 견고한 믿음과
주님이 주시는 안식과 새로운힘으로 충만한 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오는도다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시이요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크게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시62:1-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