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일 수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저의 생각과 이해를 초월하신 주님의 사랑을 생각하며 
이시간 주님께 영광과 찬양을 돌립니다.
주님 
오늘에 필요한 
지혜를 간구합니다.
오늘에 필요한
담대함과 믿음을 간구합니다.
주님,
제가 생각하는 것 보다 넘치게 하시는
신실하신 주님을 신뢰하며 살아가도록 저의 걸음을 붙잡아 주시고
제가 주님의 은혜의 도구가 되어
주님의 은혜를 다른이들에게도 전달하며
주님을 영화롭게 하는 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는 주의 힘을 노래하며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높이 부르오리니 주는 나의 요새이시며 나의 환난 날에 피나처심이니이다 나의 힘이시여 내가 주께 찬송하오리니 하나님은 나의 요새이시며 나를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이심이니이다’(시59:16-17).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