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일 목요일

오늘의 기도

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
저를 형성하시고 저를 아시고
저를 이세상에서 오늘이라는 시간까지 살아오게 하신 하나님,
제가 전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경배합니다.
이 날 모든 순간 마다 주님을 의지하도록 하여 주시고
오늘 저의 모든 삶이 주님께 찬양과 영광이 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주 여호와여 주는 나의 소망이시요 내가 어릴 때 부터 신뢰하는 이시라 내가 모태에서 부터 주를 의지하였으며 나의 어머니의 배에서부터 주께서 나를 택하셨사오니 나는 항상 주를 찬송하리이다’(시71:5-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