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3일 수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오늘도 주님의 은혜를 의지하며 새로운 날을 시작합니다.
주님, 늘 고요함과 평화속에서 사람들을 대하셨던
주님 처럼
오늘 만나는 모든이들에게
제안에 계시는 주님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도록 해주시고
주님이 주시는 고요함과 평화속에서 주님과 동행하는 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오는도다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여 나의 구원이시여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크게 흔들리지 아니하리라’(시62:1-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