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9일 일요일

오늘의 기도

거룩하신 하나님
주님이 주신 복된 안식일
저의 몸과 영혼이 새로워지듯이
주님께 드리는 저의 헌신이 새로워지게 하시고
주님을 아는 지식이 더욱 깊어지고
주님을 사모하는 갈망이 더 많아져서
이날 제가 생각하고 말하고 행하는 모든 것에서 주님의 모습이 드러나게 하소서.
주님,
오늘 주님께 드리는 예배를 통하여 
주님이 주시는 안식과 평화가 이날이 마치는 시간까지 충만할수 있도록 축복해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또 비파로 주를 찬양하며 주의 성실을 찬양하리이다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주여 내가 수금을 주를 찬양하리이다 내가 주를 찬양할 때에 나의 입술이 기뻐 외치며 주께서 속량하신 내 영혼이 즐거워하리이다’(시71:22-23).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