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3일 수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주님
밝은 햇살 가운데 비치는 빛이 
신실하신 주님의 은혜를 생각나게 합니다.
빛이 비치어 온 세상을 환하게 하듯이
저에게 충만한 은혜의 빛을 비추어주셔서
주님의 사랑과 생명과 진리를 반사하는 오늘의 삶이 되게 하시고
저의 생각과 말과 행동의 모든 중심이 주님이 되게 하셔서
주님의 충만하심 가운데 이날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또 비파로 주를 찬양하며 주의 성실을 찬양하리이다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주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내가 주를 찬양할 때에 나의 입술이 기뻐 외치며 주께서 속량하신 내 영혼이 즐거워하리이다’(시71:22-23).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