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1일 화요일

오늘의 기도

자비로우신 사랑의 주님
제가 주님을 경배하며 
저의 삶을 주님께 의탁하며 이날을 시작합니다.
주님
당신의 영으로 저를 충만하게 하여주셔서
성령님이 주시는 자유함과 평강 가운데
이날을 살 수 있게 하시고
무슨일을 행하던
저의 힘을 빼고
주님이 주시는 지혜와 힘을 온전히 의지하며
행할 수 있는 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는 주의 힘을 노래하며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높이 부르오리니 주는 나의 요새이시며 나의 환난 날에 피난처심이니이다 나의 힘이시여 내가 주께 찬송하오리니 하나님은 나의 요새이시며 나를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이심이니이다’(시59:16-17).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