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16일 화요일

오늘의 기도

저의 반석이신 하나님
저의 소망은 오직 주님에게 있습니다.
이날도 제가 주님만 의지하여 한걸음, 한걸음
주님의 인도함을 따라 살게 하여 주시고
주님의 임재하심 가운데
제가 조용히 주님의 선하신 뜻을 드러내는
오늘의 저의 삶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주 여호와여 주는 나의 소망이시여 내가 어릴 때부터 신뢰한 이시라 내가 모태에서부터 주를 의지하였으며 나의 어머니의 배에서부터 주께서 나를 택하셨사오니 나는 항상 주를 찬송하리이다.(시71:5-6),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