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2일 수요일

통일

통일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동안 억압과 폭정 노예생활에서 살고 있던 북한 동포들을 자유케 하시려는 하나님의 손길이 점점 더 가까워짐을  느껴집니다. 특히 그리스도안에서 한형제, 자매된 사랑하는 북한의 지체들! 그들의 절박한 기도를 하나님이 응답하시는 것 같습니다.

오픈도어 캐나다(Open Doors Canada, 1955년 네덜란드선교사 Andrew 형제가 만든 전세계 박해 받는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사역하는 단체, http://www.opendoorsca.org/)가 지난 10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기독교를 박해하는 나라 1위는 이슬람 극단주의 테러리스트 ISIS도 아니고, 이슬람권, 불교권, 흰두교권도 아닌 북한이라는 통계를 내었습니다.

북한의 김씨 왕조는 그동안 수많은 기독교인들을 죽이고, 정치 수용소로 보내는 악행을 자행해왔습니다. 이제 그들의 악행도 점점 종말을 향해 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북한의 엘리트들이 탈북러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주님이 역사하시는 손길이 눈에 보여집니다.

주님! 지체하지 마시고 북한의 지하 교회 우리 형제, 자매들에게 긍휼을 베푸시고, 북한 우리 동포들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 내 백성이여 내게 주의하라 내 나라여 내게 귀를 기울이라 이는 율법이 내게서 부터 나갈 것임이라 내가 내 공의를 만민의 빛으로 세우리라."(사51:4).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