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6일 화요일

하워드스나이더의 기도

하워드스나이더 목사의 기도(화요일)
나의 주님,
나의 하나님
제가 오늘 당신앞에
겸손히
그러나 확신을 가지고 엎드립니다.
저는 주님이 거룩하신 사랑이심을 알게 때문입니다.
제가 주님을 경배하며
이날 순간 순간 마다
저의 삶속에서 당신의 생명이 역사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Tuesday Prayer:
My Lord and my God, I bow humbly but confidently before you today, for I know you are Holy Love. I worship you and pray for your life in my life, moment by moment this day. Amen.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