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0일 월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주님,
모든 무거운 것들과
얽매이기 쉬운 것들을
주님앞에 드립니다.
주님,
오늘 제가 주님이 기뻐하시는 길을 분별하며 걸을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고
제가 생각할 것 그 이상의 생각을 품지말고
오늘 저에게 주신 믿음의 분량에 따라 생각하며
주님이 이끄시는대로 순종하며 나아가는 이 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는 주의 것이오니 나를 구원하소서 내가 주의 법도들만을 찾았나이다 악인들이 나를 멸하려고 엿보오나 나는 주의 증거들만을 생각하겠나이다’(시119:94-9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