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8일 토요일

오늘의 기도

가장 선하고 
좋은 것을 풍성하게 주시는 사랑의 하나님,
제가 주님께 노래하며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성령님,
오늘 제가 생각하고 
계획하고
행하는 모든 것 가운데 충만하게 임재하여 주셔서
저의 모든 것들이 주님의 나라에 합당하게 행할 수 있도록 하여주시고
제가 성령님안에서
성령이 주시는 
비둘기 같이 온유함과
강건함과 깊은 안식속에서
매순간 끊임없이 기도와 간구로 이 날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내가 평생토록 여호와께 노래하며 내가 살아 있는 동안 내 하나님을 찬양하리이다 나의 기도를 기쁘게 여기시기를 자라나니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로다’(시104:33-34).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