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6일 수요일

오늘의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저의 온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경배합니다.
당신의 영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셔서
오늘 저의 삶이 성령안에서 살도록 인도하여 주소서.
거룩하신 성령님
세상의 염려와 두려움이 스며들 때 마다
당신의 생명의 입김을 부어주셔서
강건한 믿음과 새롭게 하심과 
치유와 기쁨 가운데 다시 거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성삼위 하나님을 찬양하며 존귀와 영광을 돌립니다.

‘내가 여호와를 항상 내 앞에 모심이여 그가 나의 오른쪽에 계시므로 내가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이러므로 나의 마음이 기쁘고 나의 영도 즐거워 하며 내 육체도 안전히 살리니’(시16:8-9).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