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일 일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과 은혜의 하나님
축복된 주일 아침
저의 마음을 주님께 엽니다
저에게 말씀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르며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들을 잘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사랑의 주님
주님께 찬양과 경배와 영광을 드립니다.
저의 생각과 말과 행동이
주님보시기에 정직하며 순수하며 신실하게 하시고
오늘 드리는 예배를 통해
주님의 충만하신 임재심을 맛보며
주님이 주시는 위로와 안식이 충만한 이 날이 될 수 있도록
축복해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는 주의 힘을 노래하며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높이 부르오리니 주는 나의 요새이시며 나의 환난 날에 피난처심이니이다 나의 힘이시여 내가 주께 찬송하오리니 하나님은 나의 요새이시며 나를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이심이니이다’(시59:16-17).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