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30일 목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거룩하신 주님의 임재속에
기쁨과 감사로 주님을 찬양하고 예배드립니다.
주님,
이날도 정신 없이 살지않고
자주 자주 멈추어서 주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이 공급하시는 영적인 힘과
위안을 충전하며 살게 하시고
제가 겸손과 신실함으로 주님을 섬겨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이 되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오는도다 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여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크게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시62:1-2).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