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일 월요일

오늘의 기도

전능하신 하나님
창세전에 저를 택하셔서 하나님의 자녀로 삼으신
주님의 신비스러운 은혜에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성령님,
주변에 복음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의 마음을 여셔서
당신이 행하시는 구원의 역사를  받아들이게 하시고
이날 제가 주님의 은혜와 치유와 자유의 도구로 주님을 섬기며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내게 주신 모든 은혜를 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 내가 구원의 잔을 들고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며 여호와의 모든 백성 앞에서 나는 나의 서원을 여호와께 갚으리로다’(시116:12-14).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