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7일 금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이시간 온 마음을 다하여 주님을 찬양하며
주님께 경배를 드립니다.
주님,
오늘 저의 삶이 주님을 향한 감사와
주님이 주시는 기쁨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풍성한 은혜 가운데 
오늘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축복과 관대함과 사랑으로 대할 수 있게 하시고 
오늘 제가 생각하고 말하고 행하는 모든 것들이 주님께 향기로운 제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또 비파로 주를 찬양하며 주의 성실을 찬양하리이다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주여 내가 수금으로 주를 찬양하리이다 내가 주를 찬양할 때에 나의 입술이 기뻐 외치며 주께서 속량하신 내 영혼이 즐거워하리이다’(시71:22-23).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