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1일 토요일

오늘의 기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저의 연약한 손을 들어 주님께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저의 약함을 아시는 주님,
저를 강건하게 하시고
새롭게 세워 주셔서
오늘 행할 모든 일들을 두려움 없이
믿음으로 행할 수 있게 하시고
주님은 제가 어디를 가나
무엇을 행하나 그곳에 계심을 아오니
매순간 주님과 동행하는 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기도드립니다.

‘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여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지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여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시27:1).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