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9일 목요일

하워드스나이더의 기도

하워드스나이더 목사의 기도(목요일)
세상의 주관자이신 오 하나님
이날을 시작하는 시간에  제가 겸손히 예배하며 
주님앞에 엎드립니다.
저는 당신의 전능하신 능력과 
당신의 부드러우신 사랑을 압니다.
저를 강하게 하시고
제가 하는 모든 일들 가운데 주님을 영화롭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당신의 사랑과 진리가 저를 통해 환히 드러나도록 해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내가 나그네 된 집에서 주의 율례들이 나의 노래가 되었나이다
여호와여 내가 밤에 주의 이름을 기억하고 주의 법을 지켰나이다- 시119:54-55
Thursday Prayer:
O God, Sovereign of the universe, I bow in humble worship at the beginning of this day. I acknowledge your supreme power and your tender love. Strengthen me and help me to honor you in all I do. May your love and truth shine through me, I pray. Amen.
* * * 
Your statutes have been my songs wherever I make my home. 

I remember your name in the night, O Lord, and keep your law. — Psalm 119:54-55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