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31일 수요일

하워드스나이더의 기도

하워드스나이더 목사의 기도(수요일)
오 주님
이날 당신께 찬양을 드립니다.
거룩하신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님이시여
제가 영광과 존귀함을 당신께 드립니다.
제가 이날  저의 마음을 주님의 사랑에 열고
저의 눈이 당신과 당신의 역사하심을 볼 수 있게 하소서.
거룩하신 삼위일체시여
제가 기쁨과 신실함 가운데 주님께 예배하며 
주님을 섬기도록 제 마음을 움직여 주시길
우리의 주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의지하여
기도드립니다.
아멘.
***
주여 나의 모든 소원이 주 앞에 있사오며 나의 탄식이 주 앞에 감추이지 아니하나이다- 시38:9

Wednesday Prayer:
Praise be to you this day, O Lord, Holy Father, Son, and Spirit. Glory and honor I give you. I open my heart to love you and my eyes to see you and your works this day. Holy Trinity, stir my heart to worship and serve you in joy and faithfulness, I pray through Jesus Christ our Lord. Amen.
* * * 

O Lord, all my longing is known to you; my sighing is not hidden from you. — Psalm 38:9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