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4일 금요일

하워드스나이더의 기도

Haward Snyder(하워드 스나이더)의 기도(금요일)
제가 주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은 
"제가 설 굳건한 반석이시고,
나의 방패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영원한 보화이시고
다함이 없는 은혜의 보화 창고이십니다
오늘 제가 당신의 길을
넘치는 기쁨으로 걸을수 있게 저에게
힘과 은혜를 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아멘
(존 뉴톤이 쓴 찬송)

Friday Prayer:
I praise you Lord Jesus, “the rock on which I build, my shield and hiding-place; my never-failing treasure, filled with boundless stores of grace!” Give me strength and grace to walk joyfully in your ways today, I pray. Amen.
(Hymn by John Newton)

댓글 없음: